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아띠모바일

  • 프렌즈모바일_신뢰
  • 대리점인증
close open

프렌즈모바일
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입금 계좌

          • 기업은행

            071-105748-01-012

          • 농협

            351-1034-8547-63

          • 카카오뱅크

            3333-07-6851772

          • 예금주 : 아띠엠(유태근)

          고객센터

          • 010-9554-9870
          • 010-7669-9871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자주 묻는 질문

          자주 묻는 질문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6 [상품관련] 잔액 확인 및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 Q  : 잔액 확인 및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         A  : 통신사 홈페이지 방문 혹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용하시면 바로 잔액 확인 및 충전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           # 현재 전용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 기반으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 #

                     # 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개발 전 이므로, 통신사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바로 조회 및 충전 가능합니다. #

          5 [상품관련] 해외에서 가져온 휴대폰 사용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 Q  : 해외에서 가져온 휴대폰 사용 가능한가요?


             A  : 해외에서 사용중이던, 혹은 직구로 구매한 휴대폰도 사용 가능합니다


                     # 휴대폰 기종 및 정보에 따라 사용 가능한지 여부가 달라질 있을 수 있습니다 #

                     # 고객센터로 상세 문의 바랍니다. #

          4 [상품관련] 미납/연체로 휴대폰이 정지되었습니다. 미납/연체된 휴대폰 그대로 사용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 Q  : 미납/연체로 휴대폰이 정지되었습니다. 미납/연체된 휴대폰 그대로 사용 가능한가요?


             A  : 미납/연체 등으로 정지된 휴대폰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           # 휴대폰 기종에 따라 사용 가능한 통신사가 정해져 있을 수 있습니다 #

                     # 고객센터로 상세 문의 바랍니다. #

          3 [배송안내] 오늘 신청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 Q  : 오늘 신청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
             A  : 개통하신 당일 택배 발송되며, 다음날 받으실 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          다만, 택배 물량이 폭주하는 명절, 제주도 및 산간지역의 경우 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~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         당일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퀵으로 수령이 가능합니다. (서울, 인천, 경기지역 / 착불 발송)

          2 [상품관련] 1인 당 몇개까지 개통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 Q  : 1인 당 몇개까지 개통 가능한가요?


             A  : 본인명의로 개통이 원칙이며, 본인명의로 SKT / KT / LGU+ 중 선택하시어 1대 개통 가능합니다.

          1 [상품관련] '법인'으로 개통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 Q  : '법인'으로 개통 가능한가요?


             A  : '법인'으로는 개통되지 않습니다. '개인' 으로 개통 가능합니다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